지드래곤 윈드러너에 모습을 들어내다

2013.05.13 12:30






지드래곤 윈드러너에 모습을 들어내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달리기 게임 하면 역시 윈드러너를 따라갈 게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국제가수 싸이 캐릭터의 등장으로 들뜬 마음으로 윈드러너를 즐기게 하더니, 신곡발표를 앞두고 있는 지드래곤까지 윈드러너에 등장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지드래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의 애완견인 가호와 탈것 드래곤의 새로운 등장! 매일매일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새로운 캐릭터 등장의 소식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지드래곤 캐릭터는 5 9일 가호와 함께 윈드러너에 등장했습니다. 지드래곤의 상징은 붉은 머리를 휘날리며 달리는 모습이 어떨지 무척 궁금해지더군요. 기존에 싸이 캐릭터로 즐기는 재미가 채 가시기 전이었는데, 지드래곤의 등장은 그의 신곡을 기다리는 만큼이나 설레이게 만드는 일이 었습니다.





 

빅뱅 지드래곤은 루비 132개로 구입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윈드러너에 새롭게 등장하는 보너스 타임으로 루비 99개면 구입이 가능하도록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으로 즐기는 윈드러너는 어떤 느낌을지 지드래곤을 얼른 구입해 보았습니다.






국제가수 싸이와 더불어 가호와 함께 하는 지드래곤의 모습. 달리기게임 윈드러너의 스타일은 이제 지드래곤에게 맡겨주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트 대시 300m와 몬스터 점수 5배. 그리고 시작과 동시에 25레벨로 시작은 충분히 루비를 소모하고 갖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캐릭터이니 말이죠.







지드래곤을 플레이 하기 전 기존에 가지고 있던 캐릭터인 싸이로 윈드러너를 즐기려고 하니 새로운 탈것아이템 드래곤 체험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지드래곤의 소식만 접한 상태에서 새로운 탈것의 등장은 그 동안 어떤 탈것을 구입할지 망설이던 찰라 궁금증을 갖게 하는 탈것이었습니다.








지드래곤 캐릭터를 구입 전 싸이와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탈것 드래곤! 역대 보아온 탈 것 중 단연 으뜸이 아닐까 싶습니다. 외모에서 부터 점수를 먹고 들어가는 부분은 물론, 기능적인 면에서도 다른 탈것들을 제치는 월등함을 가졌다고 해야 할까요? 지드래곤과 드래곤. 윈드러너에서 함께 뛰어주면 더욱 재미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그 동안 미뤄온 탈것구입을 드래곤으로 결정했습니다.





 

지드래곤 캐릭터를 구입하면 따라오는 리미티드 소환수 가호! 지드래곤의 애완견으로도 널리 알려진 녀석인데요, 윈드러너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달려줄 동반자로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싸이에게 가호는 안 어울리듯 지드래곤 소환수는 역시 가호~!






드래곤을 타고 달리는 지드래곤의 모습이란. 스타트 대시로 시작하는 챔피언모드는 윈드러너 다른 캐릭터들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해 주고 있었습니다. 앞서 달리는 가호의 모습도 어찌나 귀엽던지요.






실제 제가 윈드러너를 즐기는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어디에서 볼 수 없는 실제 인물들을 이용한 색다른 캐릭터의 재미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지드래곤 캐릭터와 드래곤을 득템하고 보니 고득점의 재미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앞서 이야기한 지드래곤이 가지고 있는 캐릭터 특성과 가호의 특성 그리고 드래곤이 가지고 있는 30초마다 부활생성능력과 방어막보존이라는 어마어마한 특징이 한 두번 플레이를 진행하는 동안 제가 가지고 있는 최고 점수를 내었으니 말이지요. 실제 한번 몬스터나 계곡에 떨어져 게임이 종료 될 때 마다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 지드래곤 캐릭터와 드래곤의 조합. 아주 환상적이었답니다. 30초만 버티면 부활 능력이 생성되고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얻는 보너스 점수가 높으니 이보다 더 좋은 조합이 있을까요?






클래식 모드뿐 아니라 챔피언 모드에서도 지드래곤의 활약은 대단했습니다. 부연설명을 통해 어느 정도 플러스 요인은 있을 꺼라 생각이 들었지만 챔피언 모드에서도 그 동안 윈드러너에서 플레이 한 점수를 뒤로하고 계속 최고점수를 갱신하니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더욱 배가 되었습니다.



 


지드래곤이 등장한 스마트폰게임 윈드러너는 위미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업데이트 되는 부분이 비슷한 게임 순위에서 1위의 자리를 쉽게 내어주지 않는 이유를 알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 역시 윈드러너를 즐기는 재미가 살짝 시들해 진다 하면 기가 막힌 타이밍에 새로운 컨텐츠가 등장하니 말이죠

 

윈드러너에 새롭게 등장한 지드래곤을 활용해 플레이를 해 보니 확실히 고득점을 노리는 분들께는 유용한 캐릭터가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탈 것 때문에 아직 고민 중이시라면 드래곤 강하게 추천해드립니다. 30초마다 부활할 수 있는 아이템이 계속 생기니 릴레이도 필요 없을 정도라고 해야 할까요? 역대 윈드러너 캐릭터 중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