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케이스 추천]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

2013.04.28 10:00

 

 

 

[아이폰5 케이스 추천]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

 

아이폰5를 사용하면서 가장 고민 할 때가 있다면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택할 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만큼 아이폰5는 다양한 종류로 케이스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남들과 똑같은 케이스는 싫다! 부드러운 그립감이 있는 케이스가 갖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이때까지의 케이스와는 다른 새로운 재질이 적용된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는 4가지 향기에 맞는 컬러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COCKTAIL LIME, VITAMIN LEMON, SODA MINT, PEACH PINK 색상으로 각각의 색상마다 해당색상에 맞는 상큼하고 향기로운 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커플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PEACH PINK와 VITAMIN LEMON 두가지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주문시에는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구매 후에는 빠르게 배송되어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썸니즈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는 패키지 부터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포장 패키지의 경우 스마트폰 휴대용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푸딩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Product 분야에서 수상한 디자인 제품으로 어느 케이스보다 깔끔하고 새로운 질감, 감성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와 베이직 케이스로 제품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한번 살펴볼까요?

아이푸딩은 세계최초로 고주파 기법을 적용해 제작된 케이스에 파라핀 액체를 주입해 만든 케이스로 기존 케이스와 다른 새로운 질감과 푹신한 느낌을 줍니다.

단순히 독특한 디자인만 적용된 케이스가 아닌 액상 향기가 포함되어 단순히 이쁘고 편리해 눈과 손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코까지 즐거워지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푸딩에는 스노우 볼의 눈송이 처럼 작은 알갱이들이 움직이면서 감성적인 그래픽을 보여줍니다.


 

안쪽에는 매직테이프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아이푸딩을 바로 사용해도 접착 끈적임이 남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 중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 접착력이 떨어질 경우 흐르는 물에 씻어 주면 다시 접착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아이폰5에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부착해볼까요?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부착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아이폰5에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에 직접 부착하는 방법과 두번째는 베이직 하드 케이스에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를 부착하고 아이폰5와 결합하는 방법으로 나뉩니다.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를 아이폰5에 직접 부착을 먼저 해보겠습니다.

먼저 아이폰5를 깨끗하게 닦아 내고,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의 안쪽의 매직 스티커 필름을 때어내고 모서리부터 붙여 나가면 됩니다.


 

누구나 쉽게 부착할 수 있을 만큼 사용법이 간단한데요.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는 압축 고주파 공법으로 200kg의 중량에도 터지지 않을 만큼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카메라 부는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케이스를 부착할 경우 사진 촬영시 플래시 반사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왜곡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의 경우 슬림하기 때문에 왜곡없이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푸딩 베이직 케이스와 함께 사용해 보겠습니다.





사람에 따라 아이폰의 그대로 디자인을 좋아해 케이스를 안씌우는 것을 선호하는 분이 계신데 그런 분들에게는 아이푸딩 케이스를 직접 부착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싶고, 저 처럼 케이스를 자주 바꾸거나, 측면이나 제품의 보호를 좀 더 생각하는 분에게는 베이직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추천하고 싶네요.


 

먼저 아이푸딩(i pooding) 베이직 케이스를 아이폰과 결합하고, 아이푸딩 제품 뒷면의 필름을 제거하고 아이푸딩을 투명케이스의 카메라 구멍을 기준으로 천천히 붙여 주면 사용할 준비가 끝납니다.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와 베이직 하드 케이스를 함께 사용할 때 다소 두꺼워 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아이푸딩(i pooding) 케이스와 베이직 하드 케이스를 함께 사용시 아이폰5의 상단과 하단, 측면 그리고 후면과 모서리 까지 충격이나 스크래치에서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느낌 때문일까요? 손에 꼭 맞는 최상의 그립감을 보여주네요.


 

뿐만 아니라 후면으로 떨어뜨리더라도 충격으로 부터 아이폰5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는 푸딩처럼 예쁜 색상과 맛있는 향기 무엇보다 푹신푹신해 뛰어난 그립감을 보여줘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은데요.


단순히 디자인만 이쁜 케이스가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만족스럽습니다. 200kg의 중량도 견디도록 압축 고주파 공법을 적용해 충격으로부터 아이폰5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아이푸딩(i pooding) 아이폰5 케이스는 오픈마켓을 통해 2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