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케이스] 양면 지갑형 천연가죽 케이스 Wcase

2013.04.06 19:30

 

 

[갤럭시노트2 케이스] 양면 지갑형 천연가죽 케이스 Wcase

 

최근 다이어리타입의 스마트폰 케이스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죠. 하지만 일반 다이어리 케이스는 카드 1~2장을 수납하는게 전부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더블유케이스(Wcase)에서 출시한 양면 지갑형 케이스로 카드는 기본적으로 최소 8장이 수납이 가능하고, 지폐와 영수증, 명함 등을 넉넉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갤럭시노트2 양면지갑형 프리미엄 케이스 Wcase는 카멜, 브라운, 와인, 오렌지, 핑크 5가지 색상으로 5만원대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색상이 너무 예뻐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한참 고민 하다가 와인과 핑크 2가지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구매는 오픈마켓에서 더블유 케이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구매 후 빠른 배송으로 제품을 빨리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2 더블유케이스(Wcase)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더블유케이스(Wcase)에서 만든 갤럭시노트2 케이스는 천연가죽을 적용되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가죽을 자세히 보면 작은 점이나 힘줄이나 주름이 보일 수도 있는데요. 천연가죽 자체의 특징이기 때문에 제품의 불량 또는 하자가 아니라는 점!! 유의 해야 겠습니다.


 

전면 하단에는 더블케이스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 케이스에 포인트를 살리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후면을 보면 카메라 홀이 상단에 자리잡고 있고, 하단에는 스피커와 S펜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더블유케이스(Wcase) 케이스는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리타입이기 때문에 카드와 현금의 분실을 막아주는 역할과 케이스에 수납을 많이 할 경우 벌어짐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내부를 살펴볼까요? 내부는 최고급 샤무드 안감을 사용했는데요. 겉 뿐만 아니라 내부까지 신경쓴 제품이라는 점을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더블유케이스(Wcase) 갤럭시노트2 제품은 양면지갑형 타입의 케이스으로 제가 사용했던 제품 중 가장 많은 수납공간을 자랑입니다.

지폐 수납공간은 4칸이 준비되어 있고, 카드 수납공간도 무려 8개가 되기 때문에 카드는 물론 신분증이나 영수증까지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저처럼 다양한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결합부의 모습입니다. 갤럭시노트2의 액정과 접촉되는 부분은 고급가죽으로 되어 있어 제품의 보호까지 신경썼다는 점을 알 수 있네요.


 

하드케이스의 경우는 투명한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와 조화있고, 충격이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2를 케이스와 결합해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2가 고정되는 부분은 폴레카보네이트 소재의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2를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갤럭시노트2의 상단과 하단의 모습입니다.


모서리 부분까지 하드케이스로 보호해 주지만, 상단과 하단은 노출형으로 되어있네요. 갤럭시노트2와 딱 맞는 플레이트로 갤럭시노트2가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볼륨 조절, 전원/홀드 부분에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뒤집어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는지 확인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으면 떨어뜨릴때 액정이 파손될 수도 있고, 평상시 뒤집어 놓는다면 스크래치가 바로 액정에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블유케이스(Wcase) 갤럭시노트2 케이스의 경우 테두리 부분이 약간 올라와 있어서 액정이 바로 바닥에 닿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더블유케이스(Wcase)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구매하면 고급스러운 천연가죽 스트랩이 증정되는데요. 케이스에 스트랩 연결이 가능해 견고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갑부에 카드와 명함 등을 채워 넣어 봤습니다.

신분증은 물론 카드, 지폐 영수증 까지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었는데, 특히 지폐의 경우 접지 않고 넣어 수납할 수 있었습니다.



카드 수납공간 8곳과 함께 지폐수납은 4칸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천원권, 오천원권, 만원권, 오만원권 모두 분리해서 수납도 가능할 것 같네요.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씌우는 가장 큰 이유는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는 목적이 가능 큰데요.

더블유케이스(Wcase) 갤럭시노트2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재질이나 마감 모두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하게 처리 되어 있고, 어느 정도 두께로 쿠션감 까지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떨어뜨려고 케이스가 충격을 흡수해 액정이 깨진다거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은 적을 것 같습니다.



후면의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터치펜 위치에 딱맞게 홀이 자리 잡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네요.



 

사진을 촬영하거나 음악을 들을 때, 그리고 삼성 갤럭시노트2의 S펜을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간단하게 더블유케이스(Wcase)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기본적으로 최소 8장의 카드가 수납이 가능하고, 지폐와 영수증, 명함까지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4곳이 있어, 더블유케이스(Wcase)의 갤럭시노트2 케이스만 있다면, 지갑과 스마트폰 케이스를 별도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더블유케이스 갤럭시노트2 케이스 자세히 보러가기 [링크]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