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추천] 섬세한 사운드를 체험하라! 크레신 C750H 헤드폰!

2013.03.31 10:00

 

 

 

 

[헤드폰 추천] 섬세한 사운드를 체험하라! 크레신 C750H 헤드폰!

작년 하반기 소니, 야마하, 젠하이저 등 글로벌 이어폰/헤드폰을 선점하고 있는 업체들의 신제품이 줄지어 출시했었는데요.

해외 브랜드의 대대적인 공세속에 국내 브랜드인 크레신도 프리미엄 헤드폰 C750H을 출시했습니다.


 

저는 크레신 체험단을 통해 C750H 헤드폰을 지원받았는데요. 크레신 C750H 헤드폰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저는 블랙색상으로 받았습니다.


 

패키지를 한번 살펴볼까요?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의 박스에 전면에는 제품의 디자인을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고, 뒷면에는 제원과 각부의 명칭과 특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측면에는 직접 크레신 C750H 헤드폰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크레신 C750H 헤드폰의 구성품은 헤드폰 본체와 헤드폰 연결 케이블(일반케이블/리모트케이블)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2종류로 들어 있는데요.

하나는 케이블은 3.5mm 미니 스테레오 플러그로 되어 있습니다. 일자형으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높였고, 최근 스마트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3.5mm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모트 기능이 있는 케이블도 함께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리모트의 경우 크기를 최소화 해 무게도 가볍고,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비롯해 안드로이드 제품에서 음악 재생/정지, 전화 통화/종료 등을 리모트를 통해 제어가 가능합니다.


 

케이블은 단선이 되지 않도록 다소 두껍고 줄꼬임 방지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색상의 크레신 C750H 헤드폰은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저렴한 느낌이 아닌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헤어밴드는 얇으면서도 유연성이 좋아 부러지지 않습니다. 유연성이 좋아서 그런지 머리에 딱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머리가 닿는 부분에는 쿠션처리가 되어 있는데,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합니다.


 

헤드폰은 휴대성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편의성이겠죠? 크레신 C750H 헤드폰은 헤어밴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활동시 편합니다.

뿐만 아니라 헤드폰을 사용하다보면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부분이 헤어밴드와 드라이브유닛의 연결부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헤어밴드는 잘 부러지지 않도록 내구성도 좋아 보입니다.


 

크레신 C750H 헤드폰의 좌우구분은 헤어밴드와 드라이브 유닛 연결부 안쪽에 보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크레신 C750H 헤드폰의 드라이브유닛에는 CRESYN의 큰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죽느낌이 나는 패턴이 적용되어 있고, 테두리에는 메탈이 적용되어 있어 고급스러움과 묵직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습니다.


 

헤드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운드를 출력해주는 드라이브유닛이겠죠. 크레신 C750H 헤드폰은 고해상도 사운드 엔진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음향과 부드럽고 맑은 사운드를 전해줍니다.

특히 중저음과 베이스, 고음까지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해줘 다양한 장르를 감상하기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드라이브유닛 아래쪽에 케이블을 꽂고, 사용 중인 아이폰에도 3.5mm 플러그를 연결하고 음악을 한번 들어보았습니다.


 

착용감을 먼저 말씀드리면 굉장히 편하다는 겁니다. 헤어밴드의 길이를 조절해 내귀에 딱 맞게 착용하면 장시간 사용해도 크게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사람마다 취향이나 음질의 기준이 틀린 만큼 반드시 청음할 수 있는 매장에 가서 청음 후 구매하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 벚꽃 엔딩
악동뮤지션 - 크레센도
거미 - 눈꽃
이예준 - 날 닮은 너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마룬5 - Payphone
다비치 - 거북이
팬텀 - 몸만와
이하이 - Rose
10Cm - 지구인?

아무래도 저음이 강조되는 느낌인데요. 치찰음과 노이즈는 느낄수 없었고, 저음이 강하긴 하지만 고음 또한 저음에 묻히지 않고, 일정수준으로 소리를 내어주어 밸런스가 잡혀있는 느낌이 들고, 차음성이 좋네요.



크레신 C750H 헤드폰은 세련된 디자인과 균형감있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헤드폰으로 박력있는 저음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가격은 10만원 미만으로 오픈마켓을 비롯해 크레신 카페 및 크레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레신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cresyn

크레신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cresyn.com/product/view.php?proSeq=115&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