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게임] 차차차~ 달려보자구! 다함께차차차

2013.03.26 00:30





[스마트폰게임] 차차차~ 달려보자구! 다함께차차차

 

어딜 가던지 잠시 틈만 나면 손에서 놓지 못하는 게임이 있으니 바로 다함께 차차차가 그 주인공 입니다. 저뿐 아니라 스피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함께 차차차 속의 무한질주의 재미를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꺼라 생각합니다. 매번 스피드 있게 나아가는 주행만 있다면 쉽게 지루해 질 수도 있는 게임이지만, 다함게 차차차는 매번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빠른 스피드와 성능을 가진 차량의 등장으로 즐기는 재미가 더해지고 있는 스마트폰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아닐까 합니다.





오는 3 22일 다함께 차차차는 또 한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기존 슈퍼엠페러와 헤비수리카에 이은 썬더와 유니콘의 새로운 차량업데이트가 그 주인공입니다. 장애물모드가 도입되면서 차량의 무게의 중요성이 강조된 슈퍼엠페러와 헤비수리카. 그리고 스피드와 차량탑승자의 변화를 만날 수 있는 썬더와 유니콘어느 것 하나 탐나지 않는 차량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썬더의 경우에는 S/A/B/C클래스에 따라 타고 있는 운전사의 모습이 점점 변하게 됩니다. S클래스는 스피드하면 생각나는 말탈을 쓰고 있는 모습으로 우스꽝스러울지 모르지만 가속도와 연비도 좋고 무게가 나가기 때문에 장애물 모드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는 기존 차량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느낄 수 있어 이번 업데이트 된 차량들 중 도전 장애물모드에 유리한 슈퍼엠페러의 S클래스에 도전을 해 보았습니다.  15트로피로 S클래스부터 C클래스까지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이벤트에 도전! 15트로피를 투자하는 만큼 S클래스의 슈퍼엠페러가 선택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뽑기 도전을 하였으나.. 결과는!






S클래스는 고사하고 A클래스도 아니고 B클래스의 슈퍼엠페러가 뽑기에서 선택되었습니다. 트로피10개를 이용해서 재도전을 해볼까 한참을 고민하다 C클래스가 아닌걸 감사하며 B클래스의 슈퍼엠페러에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자 그럼 트로피를 통해 획득한 새 차 슈퍼엠페러와 함께 달려볼 까요?






기존 장애물 모드에서는 차차를 통해 가속도를 올리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해서 차차차~소리를 듣기도 힘들었을 뿐더러 가속도 세팅 되지 않아 아쉬웠던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아쉬운 부분까지 놓칠 차차차가 아니지요!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차 뒤에 붙지 않아도 가속도를 올려주는 보석을 획득하면 연속 콤보를 이용해 가속도를 올려주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장애물 모드에서만 가능합니다.






주행모드를 빠르게 운전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지만, 장애물보드에서 앞에 걸리적 거리는 물건들을 들이받으면서 앞으로 나아갈 때 왠지 모를 짜릿함이 느껴지는 부분은 장애물모드를 계속 플레이 하게 하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장애물을 들이 받으면 가속도가 떨어지고 연비가 떨어져 좋은 점수를 얻지 못하지만, 앞에 걸리적 거리는 장애물을 들이받으면서 앞으로 향해 나아갈 때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랄까요






 

슈퍼엠페러 차량의 무게가 있다 보니 앞에 여느 장애물들을 쓰러트리며 진행하는 재미가 주행모드의 스피드를 즐기는 것 만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앞서가는 차량과 부딪치거나 장애물을 쓰러트리며 달릴 수 없기 때문에 더욱 짜릿하게 느껴지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장애물모드가 이것저것 부수면서 달릴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면 주행모드는 말 그대로 스피드를 느낄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해보셨을 테지만, 앞서가는 차량의 뒤를 따라가다가 순간적으로 가속도가 붙으며 쭉쭉 뻗어나갈 때 시속 300Km이상의 속력을 내면서 달리는 순간은 스포츠카에서 무한질주를 하는 느낌과 비슷한 기분을 들게 해줄 정도입니다. 이런 속도감이 다함께 차차차를 플레이 하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하나 달라진 점이 있다면 기존 주행순위만 있던 랭킹제도가 주행순위와 장애물순위로 나뉘어지고 주행을 통해 획득한 점수를 총 합산한 종합순위를 나타내어 주는 점입니다.  다함께 차차차를 플레이 하면서 그 동안 오래해도 1등을 한번 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종합 순의 랭킹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합순위에 매주 1, 2, 3등을 쟁취하면 다함께 차차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가 펑펑 쏟아진다고 합니다. 주행모드나 장애물모드를 플레이 하고 받는 점수를 합산한 종합점수의 상위랭크! 과연 이번 주에는 어느 친구가 상위에 랭크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군요.






국민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재미요소는 빠른 스피드와 함께 지속되는 업데이트를 통한 꾸준한 재미가 더해지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제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보다 빠른 보다 성능 좋은 차들을 앞세워 달리게 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게임. 스피드를 즐기고 싶다면 다함께 차차차에서 함께 달려 보는건 어떨까요?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