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완벽하게 보호한다! Speck iGuy 아이패드미니 케이스 SPK-A1516

2013.03.23 09:00

 

 

 

[아이패드 미니] 완벽하게 보호한다! Speck iGuy 아이패드미니 케이스 SPK-A1516

 

최근 아이패드미니를 아이들 교육 컨텐츠를 이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 손에 아이패드 미니를 쥐여주면 던지거나 떨어뜨려 파손될 염려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만 있으면 아이패드 미니를 외부의 충격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고, 아이패드 미니를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는 아이들을 비롯해 어른들까지 좋아할만한 망고, 라임, 칠리 페퍼, 그레이프 퍼플 4가지 색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4가지 색상 중 망고 색상을 선택해봤습니다. 가격도 3만원대 초반으로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는 귀여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아이패드 미니를 편하게 들 수도 있고, 케이스의 두 다리를 통해 세워놓고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만큼 케이스는 굉장히 가볍고 튼튼하고 말랑말랑한 EVA폼 구조로 제작되어 아이패드 미니를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고, 아이들에게 맡기더라도 파손될 염려가 적은 제품입니다.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는 에티켓모드 설정 스위치나 볼륨 조절 버튼, 후면 카메라, 전원/홀드 버튼, 스피커, 3.5파이 이어폰 단자 등 제 위치에 모두 홀이 있는데요.

단, 아이들이 쉽게 쌔게 누르지 못하도록 깊이 손을 넣어야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Speck iGuy SPK-A1516 케이스와 결합해 보았습니다. 일반 케이스와 달리 가로형으로 케이스를 씌울 수 있었는데요. 아이패드 미니의 두께와 크기에 맞게 제작되어 있어 타이트하고 견고하게 아이패드 미니를 고정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케이스 상단에는 볼륨 버튼과 에티켓모드 스위치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있어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3.5mm 이어폰 단자를 연결할 수 있는 홀과 마이크 위치에도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라이트닝 케이블 연결부 까지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불편함 없이 조작이 가능하고, 충전 및 싱크 연결 또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로 사진을 촬영하거나 동영상을 찍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 후면에는 카메라 위치에 맞게 홀이 있어 불편함 없이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미니 케이스는 외부 보다는 집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케이스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영쪽 손이 있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데, 무게가 너무 가벼운 소재라 편하게 들 수도 있고, 위 사진처럼 안정적으로 세워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양쪽에 손이 있는 만큼 아이들이 편하게 들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의 경우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할 때 Speck iGuy SPK-A1516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집 내부에서 아이패드 미니 파손 방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으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Speck iGuy SPK-A1516 케이스를 씌우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교육 컨텐츠를 틀어준다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Speck iGuy SPK-A1516 케이스는 애플의 아이패드나 아이폰 그리고 맥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는 SMART CANDY 홈페이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미니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