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헤드폰추천] 음악을 공유하게 만드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반응형

 

 

 

 

[헤드폰추천] 음악을 공유하게 만드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스컹크주스 헤드폰은 스컹크 처럼 좋은 음질의 음악을 전하고, 우수한 음질을 마그네틱을 통해 친구나 지인과 함께 공유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디바이스와 헤드폰이 마그네틱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커피숍이나 도서관, 집이나 사무실 또는 길거리를 걸어가면서 쉽게 분리하고 쉽게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케이블이 단선될 우려가 적은 헤드폰입니다.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스컹크주스 헤드폰을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학교2013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드라마 '학교 2013'을 유심히 보셨다면 티아라의 새로운 멤버로 조만간 합류할 다니와 감초 연기를 펼쳤던 변기덕 역의 김영춘이 착용하고 나와 이슈가 되었습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디바이스에 3.5mm 플러그를 꽂고 듀얼마그네틱 콘넥터를 이용해서 최대 4개의 헤드폰으로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을 보면 헤드셋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으로 오해할 수도 있는데, 반드시 케이블을 연결해야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잊으시면 안됩니다. ^^


 

음악을 듣기위해 갤럭시노트2에 3.5mm 플러그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듀얼 마그네틱 콘넥터는 양끝이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양끝의 마그네틱 콘넥터는 자력이 있어서 케이블이나 헤드폰 본체 또는 3.5mm 플러그와 견고하게 결합이 됩니다.


 

3.5mm 플러그를 스마트폰에 결합하고, 듀얼 마그네틱 콘넥터를 3.5mm 플러그와 헤드폰에 연결하면 스테레오로 선명한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헤드폰에서 고장이 가장 많이 나는 부분이 케이블 단선 부분인데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헤드폰과 디바이스 연결 부분의 꺾임 현상이 적고, 마그네틱 방법으로 연결하기 때문에 고장이 날 확률이 적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혹시나 단선 문제가 발생할 경우 케이블만 교체하면 항상 새로운 헤드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과 스마트폰간의 케이블 연결하고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일반 헤드폰의 경우 드라이브유닛 양쪽에 케이블을 연결해야하거나, 고정으로 연결되어 있는 반면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한쪽만 마그네틱 콘넥터로 연결하면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케이블이 덜 걸리적 거려 활동하기 편합니다.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 갑자기 움직일 수 있는데요. 일반 헤드폰일 경우 갑자기 힘이 가해지면 케이블이 단선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스컹크주스 LS100 헤드폰은 힘이 가해지면 저절로 분리되어 사용자는 물론 제품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중저음과 함께 베이스, 고음까지 제공해 다양한 장르를 감상하기에 적합합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쿠션까지 더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맑고 풍부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상황을 제공합니다.


 

저의 경우 스컹크주스의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인 이어버드 FG 제품도 가지고 있는데요. 이어버드 FG의 번들 이어폰을 마그네틱 방식으로 헤드폰 드라이버 유닛에 연결하면 하나의 디바이스로 2명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추가 듀얼 마그네틱 케이블만 있으면 최대 4명과 함께 하나의 디바이스로 최대 4명이 음악을 공유해 들을 수 있게 됩니다.



씨스타 - 있다 없으니까
샤이니 - Dream Girl
더 원 - 겨울사랑
거 미 - 눈꽃
악동뮤지션 - 라면인건가
틴 탑 - 긴 생머리 그녀
서인국 - 너 땜에 못살아
레인보우 - Tell Me Tell Me
Maroon 5 - Lucky Strike
Elizabeth Bright - 인생의 회전목마(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제가 최근 주로 듣는 음악을 스마트폰에 넣어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으로 들어보았습니다. 헤드폰 구매시 사람마다 취향이나 음질의 기준이 틀린 만큼 반드시 청음할 수 있는 매장에 가서 청음 후 구매하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 느낌만 말씀드리자면 아무래도 저음이 강조되는 느낌이 듭니다. 저음이 강하긴 하지만 고음 또한 저음에 묻히지 않고, 일정수준으로 소리를 내어주어 밸런스가 잡혀있는 느낌이 드네요. 치찰음과 터치 노이즈는 느낄 수 없었고, 차음성이 뛰어난 느낌입니다.

간단하게 일명 티아라 다니 헤드폰, 변기덕 헤드폰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던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손색없고, 다이나믹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듀얼마그네틱 콘넥터를 이용하면 최대 4개의 헤드폰을 연결해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여러명이 함께 듣기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