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2 케이스] 가죽케이스에 탈부착 기능을 더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스냅!

반응형

 

 

 

 

[갤럭시노트2 케이스] 가죽케이스에 탈부착 기능을 더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스냅!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는 하드케이스를 비롯해 가죽케이스, 젤리케이스, 범퍼케이스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갤럭시노트2를 비롯해 5인치대 이상의 스마트폰에는 스크래치나 충격에서 보호가 가능하고, 단순히 케이스 뿐만 아니라, 현금과 카드 수납이 가능한 다이어리타입의 가죽케이스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다이어리 타입의 가죽케이스로 사용하다가 경우에 따라 분리해 하드케이스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슈피겐 SGP에서 출시한 갤럭시노트2 스냅(SNAP) 케이스입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는 평소에 카드와 현금을 넣어 다닐 수 있는 지갑과 결합해 사용하다가 사무실이나 가정 등에서는 하드케이스만 분리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 케이스는 블랙과 스칼렛레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갤럭시노트2 그레이 색상 유저라면 블랙 색상을 갤럭시노트2 화이트 유저라면 스칼렛 레드 색상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스냅은 내부가 훤히 보이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개봉을 하지 않아도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단에는 제품의 특징을 알기 쉽게 설명해줍니다. 두개의 케이스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SGP 갤럭시노트2 스냅 케이스 매력적이지 않나요?


 

패키지 후면에는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와 하드케이스를 결합하고 분리하는 방법과 제품이 갖고 있는 기능을 알기 쉬운 그림과 함께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손에 쥐어지는 그립감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칼렛레드색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개성있는 느낌을 주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전체적으로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는 스크래치나 외부충격에서 튼튼해 보이는 케이스입니다.


 

그리고 전면 하단에는 슈피겐 SGP의 로고가 심플하게 각인되어 있어 존재감을 뽐내줍니다.


 

후면의 경우 갤럭시노트2의 카메라와 S펜, 스피커 위치에 맞게 깔끔하게 홀이 있고, 후면 하단에도 SGP 슈피겐의 로고가 각인되어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내부에도 고품질의 천연가죽을 사용했는데요.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주는 내부는 포인트 배색과 멀티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해 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케이스 내부의 좌측을 보면 카드를 수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드는 최대 3장까지 보관할 수 있고, 안쪽으로는 별도의 주머니가 있어 지폐도 넣어 다닐 수 있습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의 우측으로는 탈부착이 가능한 하드케이스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다이어리 타입의 케이스로 사용하다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는 하드케이스를 분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드케이스를 탈착시에는 지갑 케이스의 걸쇠 부분을 물어 제거하면 앞으로 당기면 분리가 가능합니다.


 

반대로 결합을 할 때는 하단부 부터 맞추고 상단을 살짝 밀어주면 딸깍 소리와 함께 하드케이스와 다이어리 타입의 지갑 케이스와 결합이 됩니다.


하드 케이스에 갤럭시노트2를 결합해보았습니다.

하드케이스의 경우는 갤럭시노트2 화이트와 동일한 색상으로 충격이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후면의 경우에도 카메라와 플래시, S펜 스피커 등 정확한 위치에 홀이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은 모서리 부분까지 하드케이스로 보호해 주지만, 상단과 하단은 노출형으로 되어있네요. 갤럭시노트2와 딱 맞는 플레이트로 갤럭시노트2가 흔들리거나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또한 볼륨 조절, 전원/홀드 부분에는 정확한 위치에 홀이 위치하고 있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네요.


 

하드케이스와 가죽케이스를 한번 결합해보았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것과 같이 밑 부분에 고정하고 윗부분에 살짝 힘을 주면 딸깍 소리와 함께 결합이 됩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에 하드케이스를 결합하니 외근이나 외출을 갈 때 별도로 지갑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만 들고 가면 카드와 현금을 수납해 지갑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의 카메라 부분과 스피커, 터치펜 위치에 딱맞게 홀이 자리 잡고 있는 것도 확인할 수 있네요. 사진을 촬영하거나 음악을 들을 때, 그리고 삼성 갤럭시노트2의 S펜을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저는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에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2개와 멤버십 카드를 넣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비상금까지 ^^; 카드 3개와 현금을 넣고 케이스 덮개를 덮어도 벌어지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네요.


간단하게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하드케이스와 지갑을 스냅온 방식으로 간편하게 결합하고 분리할 수 있는 신개념 케이스!!!

평상시엔 다이어리 타입의 가죽케이스에 카드와 현금을 넣고 다니다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는 하드 케이스만 분리해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만큼 하드케이스와 가죽케이스 모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갤럭시노트2 케이스입니다.

슈피겐 SGP 갤럭시노트2 스냅케이스는 슈피겐 홈페이지에서 4만원대 후반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