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노트북 백팩] 크레이지백(CRAZY BAG)! 투인원 노트북백팩!

반응형

 

 

[노트북 백팩] 크레이지백(CRAZY BAG)! 투인원 노트북백팩!

요즘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방이 있다면 아웃도어 백팩일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그리고 카메라나 책까지 들고 다녀서 수납공간이 넓은 아웃도어 백팩을 선호하는데요.

이번에는 가격의 거품은 빼고 스타일은 살린 크레이지백의 아웃도어 백팩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크레이지백 홈페이지(http://www.crazybag.co.kr)에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들로 가득한데요. 저는 여러개의 가방 중 투인원 노트북백팩 RED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에 투인원 노트북백팩 가격이 얼마대로 보이시나요? 가격은 29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색상은 블랙/브라운/레드/카키/베이지/네이비 5가지 색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투인원 노트북백팩은 17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자랑인데요. 정열적인 RED색과 검정색의 바클과 손잡이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투인원 크레이지백의 상단에는 이렇게 손잡이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이렇게 손으로 들고 다닐 수도 있어 편할 것 같네요.


 

전면에는 두줄의 버클이 있습니다. 버클을 통해 가방을 좀 더 탄탄하게 지탱해 주고 흐트러질 수 있는 가방의 모양을 잡아 주게 됩니다.


디자인과 편리함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크레이지백 투인원 노트북백팩은 많은 수납공간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전면에는 상단과 하단에 각각 2개씩 많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양측면에는 카메라 삼각대를 고정할 수 있도록 밴드처리 되어 있습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가방이 등에 닿는 것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여름철 등에서 땀이 찰 때 가방까지 메고 있으면 더 더워지는 기분이 드는데요.


 

등이 닿는 부분과 측면 그리고 어깨끈 안쪽에는 통기성과 쿠션감이 좋은 에어 메쉬원단으로 되어 있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 가방을 착용했을 때 착용감이 좋고, 무게감도 덜하고 편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숄더 스트랩인데요. 무거운 카메라와 장비, 그리고 스마트 기기들까지 수납하면 그 무게가 모두 어깨로 전달 되겠죠. 그래서 스트랩 안쪽은 푹신한 쿠션이 있는 매쉬로 되어 있고, 어깨 부분에는 무게를 분산시켜주도록 디자인 설계되어 있습니다.


 

메인수납공간을 열어보았습니다. 가방내부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공간과 앞쪽에는 망사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망사로 된 수납공간에는 필기구나 스마트폰 배터리, 카메라 메모리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망사로 되어 있어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가방을 열면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할 것 같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수납하는 공간에는 쿠션감이 있어 왠만한 충격으로부터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17인치까지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하고, 노트북이 닿는 등쪽, 바닥, 양옆에는 0.5Cm 쿠션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단단히 고정도 가능하답니다.

구매하시는 분의 용도에 따라 틀리겠지만 책이나 태블릿, 카메라 등을 넣기에 공간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 저는 가방에 DSLR 가방을 넣어 봤는데요. 넣고도 남는공간이 있어 미니 삼각대나 렌즈 또는 책도 넣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은 가방을 구매할 때, 어떤 점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나요? 브랜드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디자인과 기능, 수납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크레이지백 투인원 노트북백팩은 가격과 디자인 그리고 기능, 성능면에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노트북용 백팩에 비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여성분보다는 남성분들 중 케쥬얼 의상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크레이지백 투인원 노트북백팩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29,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