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케이스] 제누스 매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아이폰5 케이스!

2013.02.02 03:30

 

 

 

 

 

[아이폰5 케이스] 제누스 매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아이폰5 케이스!

오랫동안 mp3와 pmp, 스마트폰과 같은 디바이스의 가죽케이스 제조업체로 유명한 제누스에서 출시한 아이폰5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누스에서는 다양한 아이폰5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제누스에서 출시한 아이폰5 매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케이스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이폰5 제누스 메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는 블랙초코, 재즈그레이,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고 출고가는 3만원대 중반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폰5 제누스 메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이탈리안 인조가죽을 사용한 제누스의 기본 라인업 제품입니다.


 

표면은 자연스럽고, 빈티지 엠보 처리가 되어 있고, 전면에는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내부 재질이 아이폰5에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부드러운 샤무드 원단이 사용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제누스 메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케이스는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어리타입이기 때문에 카드와 현금의 분실을 막아주는 역할과 케이스에 수납을 많이 할 경우 벌어짐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아이폰5를 케이스와 결합해 보았습니다. 아이폰5 제누스 메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케이스를 결합하면 어쩔 수 없이 부피가 커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단의 전원/홀드 버튼과 하단의 스피커와 3.5mm 이어폰 연결 부분은 모서리는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너무 넓게 공개되어 있어 먼지 유입이 잘 될 것 같네요.


 

측면의 볼륨버튼 / 에디켓 설정 스위치 부분은 조작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전면 커버 부분에는 스피커 홀이 별도로 있어 폰을 열지 않고도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카메라 홀 부분인데요. 너무 사이즈에 맞게 홀이 있어 LED 플래시 사용시 카메라 링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트랩 연결이 가능해 견고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다소 부피가 커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죽케이스를 선호하는 분이라면 카드수납 기능, 커버 전면 스피커, 쉬운 조작이 가능한 아이폰5 제누스 메스티지 컬러포인트 다이어리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네요.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