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파우치] 아트뮤 데님 패션 슬리브 아이패드 미니 파우치

2013.01.07 03:00

 

 

 

 

[아이패드 미니 파우치] 아트뮤 데님 패션 슬리브 아이패드 미니 파우치

최근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아이패드를 비롯해 태블릿 제품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애플에서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넥서스7, 아마존 킨들HD 등 7인치 태블릿 제품이 대거 출시되면서 트랜드가 되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대다수 7인치 태블릿 제품들은 작은 화면과 슬림한 두께 등을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데요. 가죽 케이스를 부착하면 두께가 두꺼워지고, 플라스틱 케이스를 하면 충격에서 보호하기엔 다소 부족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아트뮤에서 출시한 7인치 태블릿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데님 패션 슬리브 태블릿 파우치입니다.


 

데님 패션 슬리브 태블릿파우치는 인디고 블루, 스카이 그린, 파우더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가격은 2만원대 초반으로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데님 패션 슬리브 태블릿파우치와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을 통해 안정적으로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네요.


 

파우치 전면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은사실이 가미된 고급 데님원단으로 되어 있고, 하단 부에는 내구성을 향상시킨 컬러 매칭 인조가죽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테이블에 올려놓거나 손으로 쥐고 있어도 쉽게 미끌리지 않네요.


 

후면의 경우에도 전면과 같은 은사실이 가미된 고급 데님원단이 적용되어 있고, 다용도 수납이 가능한 보조포켓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후면부 보조포켓에는 스마트폰이나 이어폰, 케이블 등을 간편하게 휴대해서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태블릿을 수납하는 메인포켓을 살펴볼까요? 탈부착이 간편한 자석식 잠금 장치로 쉽게 커버를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파우치 안감은 소프트 벨보아 소재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모바일/IT기기의 충격완화를 고려해 소프트 벨보아와 쿠션력과 탄성복원력이 우수한 고탄성폼을 이중처리한 우수한 소재입니다.


 

소프트 벨보아 소재 덕에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7인치 태블릿 제품을 수납시 스크레치를 방지하고 제품에 묻어 있는 미세먼지로 부터 보호해줍니다.


아트뮤 데님 패션 슬리브 태블릿파우치의 경우 무게는 간소화하고, 충격흡수는 극대화한 제품으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인데요.

최근 다양한 업체들이 파우치와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지만,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안정성까지 고려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미니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