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벨킨 아이폰5 케이블] 벨킨 차량용 아이폰5 라이트닝 케이블

반응형

 

 

 

[벨킨 아이폰5 케이블] 벨킨 차량용 아이폰5 라이트닝 케이블

 

아이폰5가 전작인 아이폰 시리즈와 달라진 것이 있다면, 충전 단자 방식이 기존 30핀에서 8핀으로 변경되었다는 것인데요.

저도 아이폰4, 4S,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등 애플의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해왔는데, 충전단자 방식의 변경으로 기존 30핀 충전기를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함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폰5를 구매해 라이트닝 케이블을 2개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집과 사무실 하나씩 두고 아이폰5와 아이패드 미니를 번갈아 가면서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에서 충전을 해야 할 때는 여분의 케이블과 별도의 충전기가 없어 충전을 못할 때가 많이 있는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벨킨 라이트닝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가 있으면 자동차 안에서도 빠르고 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글로벌 아이폰 엑세서리 제조 업체 벨킨의 라이트닝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벨킨 아이폰5 라이트닝 차량용 충전기의 제품 박스의 모습입니다. 흰색과 연두색의 배경으로 벨킨 제품 고유의 심플하고 산뜻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품 박스에는 제품의 특징이 큼지막하게 적혀 있는데요. 초소형 디자인, 대부분의 차량용 시거잭과 연동이 가능하고, 2.1A / 10W,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라이트닝 케이블, 약 1.2M 길이, 1년 AS 지원 등 다양한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제품은 아이폰5,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4세대, 아이팟 나노 7세대, 아이팟 터치 5세대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 향후 출시되는 애플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벨킨 라이트닝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 하나가 전부입니다.


 

작고 심플한 사이즈의 시거잭 부분입니다. 시거잭 인풋 충전 포트는 12V DC, 아이폰과 연결되는 부분은 라이트닝 타입 8핀 5V 2.1A입니다.

정품 커넥터와 마찬가지로 양면을 지원해 어느 방향으로 꽂아도 쉽게 연결되어 충전이 가능하는 것은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1.2M로 차량 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적당한 길이입니다.


 

차량에 벨킨 라이트닝 아이폰5 차량용 충전기를 연결해봤습니다. 연결이 되면 전면 LED가 녹색으로 불이 들어오게 되는데, 차량에 연결할 때는 완벽하게 피팅되어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최근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등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길 안내를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렇게 배터리를 충전하면서 내비게이션 길안내도 받을 수 있어 편할 것 같습니다.


 

충전 속도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5의 경우 LTE를 탑재해 배터리 소모가 빠른데, 벨킨 아이폰5 충전기는 2.1A를 지원하기 때문에 타사의 1A보다 빠른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초소형 디자인! 2.1A / 10W, 양면 사용 가능한 라이트닝 케이블, 1.2m의 길이 등 막강한 기능을 탑재한 차량용 벨킨 아이폰5 라이트닝 케이블!

아이폰5와 아이패드 미니, 4세대 아이패드 등 애플 제품을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차량용 충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