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아이폰5

[아이폰5 추천케이스] 아이폰5를 위한 벨킨 그립 캔디 쉬어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5 추천케이스] 아이폰5를 위한 벨킨 그립 캔디 쉬어 케이스!

누구나 새폰을 구매해서 사용할 때면 폰을 어떻게 보호해야할지 고민하게 되죠... 저는 아이폰4나 갤럭시S3, 갤럭시노트2 그리고 아이폰5까지 새로 폰을 구매하면 액정보호필름과 함께 꼭 케이스를 구매해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글로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조업체 벨킨에서 출시한 벨킨 아이폰5 그립캔디쉬어 케이스인데요.

벨킨 아이폰5 케이스 그립캔디쉬어 제품은 위와 같이 Day Glow/Volta, Gravel/Hazard, Overcast/Civic Blue, Gravel/Blacktop 4가지 컬러의 케이스가 반투명 투톤 컬러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벨킨 아이폰5 케이스 그립캔디쉬어의 4가지 색상 중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Overcast/Civic Blue입니다.

제품 박스패키지는 심플하고 산뜻한 느낌입니다. 박스는 전체적으로 흰색과 연두색을 배경으로 되어있고, 메인 앞부분에는 벨킨 그립 캔디 쉬어 아이폰5 케이스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용 그립 캔디 쉬어 케이스는 톡톡튀는 클래식한 벨킨의 디자인을 채택한 차별화된 케이스인데요.


 

소재는 우리가 젤리케이스라고 부르는 TPU 소재를 사용했는데요. 유연하면서도 단단해 자유롭게 구부러지고, 휘어지고, 비틀어지지만 모양은 변하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딱딱한 하드케이스와 소프트한 실리콘 케이스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벨킨 아이폰5 케이스 그립캔디쉬어는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TPU 소재라 외부 충격과 스크래치로 부터 보호해줄뿐만 아니라 아이폰5에 완벽하게 피팅되어 아이폰5의 가장 큰 특징인 슬림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는 후면에는 크게 홀이 있는데요. 카메라 렌즈 개방구 부분을 블랙 라운딩 처리해 플래쉬 반사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왜곡없는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테두리 부분은 투컬러로 케이스색과 다른 색을 통해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전원/홀드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 등은 개방된 홀 방식이 아닌 물리적 버튼 방식으로 버튼까지 안전하게 보호해주고, 먼지 유입을 막아줍니다.


 

아이폰5를 케이스와 결합해보았습니다. 투톤의 톡톡튀는 캔디 컬러가 시선을 먼저 사로 잡는데요. 반투명 컬러라 아이폰5를 좀 더 돋보이게 해주지 않나 생각됩니다.


 

전면 끝 부분에 확대해서 보면 알 듯이 액정보다 1~2mm 공간이 있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고 아이폰5를 뒤집어도 액정이 바닥에 닿지 않기 때문에 스크레치에서 안전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5와 정확한 피팅으로 좀 더 슬림하면서도 애플의 로고가 은은하게 비치쳐 아이폰5를 보다 더 스타일리시하게 변신 시켜주는 것 같네요.


 

상단의 전원/홀드 버튼부나 하단의 이어폰 및 스피커, 충전 케이블 연결부, 측면의 에티켓모드 스위치 및 볼륨 버튼부 등 물리적 버튼이 센스있게 처리되어 있어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중량!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 이 모든게 벨킨 아이폰5 케이스 그립캔디쉬어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폰5의 클래식한 멋은 살리고, 제품은 안전하게! 그리고 스타일은 상큼하게 변신시켜 줄 벨킨 그립캔디 쉬어 케이스!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