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귀엽고 앙증맞은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2012.12.11 08:30

 

 

 

 

[블루투스 스피커] 귀엽고 앙증맞은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스마트폰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분들 많이 계시죠? 저의 경우는 누워 자기전이나, 책상위에서 책을 읽을 때 스마트폰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종종 듣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스피커는 아쉬울 때가 많이있는데요. 모노로 볼륨을 조금만 올려도 찢어지는 음이 들리거나, 답답함이 느껴질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구글 안드로이드OS, 애플의 iOS, 일반 MP3, PMP 등 스마트/멀티미디어기기에 최적화된 휴대용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입니다.

FS-99BSK은 구글 안드로보이를 닮은 컴팩트하고,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크기는 작지만, 쉬운조작으로 음악청취 및 통화는 물론 캐릭터 인테리어 효과를 비롯해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용으로 최적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품 패키지 박스를 보면 제품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직접 보시면 정말 작다는 느낌을 받으실 만큼 컴팩트한 크기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크기 : 56mm X 88mm)



전면에는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 블루투스 CSR V3.0

- 잡음 없이 깨끗한 하이 퀄리티 음질 스피커

- 고성능 핸즈프리 기능으로 선명한 통화품질

- CVC 에코&노이즈 감소기능



후면에는 초보자가 사용해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쉽게 소개되어 있고, 제품사양과 주의사항 등이 후면에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본체와 충전케이블, 전용 거치대, 사용자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각부의 명칭과 인터페이스, 주의 사항 등이 그림과 함께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의 전용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제품의 하단에 스피커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거치대를 통해 공간을 주어 하단부를 통해 강력한 사운드가 출력되게 됩니다.



충전 케이블입니다. USB를 통해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를 충전할 수 있고, 한번 충전으로 3시간의 음악재생과 4시간 30분의 연속통화시간, 300시간의 대기시간을 자랑합니다.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블루로이드 제품의 모습입니다. 안드로보이와 거의 흡사하게 생긴 제품으로 캐릭터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단부에 보면 고출력 모노 스피커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스피커보다는 강력하고 선명한 음질을 자랑하지만, 일반 스피커나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에 비하면 출력과 음질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2만원대 제품인데 반해 왠만한 5~6만원대의 스피커만큼의 음질을 보여줘 충분히 가성비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뒷면에는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과 전원 스위치가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을 보면 조작 버튼이 어디있지 궁금해 질 수도 있는데요. 조작은 블루로이드 블루투스 스피커의 목 부분을 통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좌/우로 목을 돌리면 볼륨이 UP/DOWN 조작이 가능하고, 머리를 아래로 누르면 통화/통화종료가 가능합니다.

페어링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목을 아래로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빨간색과 파란색 LED가 깜빡이게 됩니다.



이때 스마트폰이나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디바이스의 블루투스를 켜고 기기를 검색해 연결 버튼을 누르면 페어링이 연결됩니다.



갤럭시노트2와 블루로이드 블루투스 스피커 FS-99BSK와 연결해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작은 크기에서 예상보다 좋은 음질과 강력한 출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폰5에도 똑같은 방법으로 연결해보았습니다. 음악감상을 비롯해 동영상과 통화까지 완벽하게 연동되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해 음악을 듣고 있다 전화가 와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필요없이 집이나 사무실 자동차 등 야외에서나 화상채팅시 편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편하고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별도의 전원 장치 없이 내장 배터리만으로 최대 3~4시간 30분의 긴 재생시간, 선명한 스피커폰 통화가 가능한 아이노트 블루투스 사운드 박스 FS-99BSK!

2만원대 귀엽고 앙증맞은 제품인 만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을 것 같고, 저렴한 가격이라 업체에서는 사은품이나 개인 선물용으로도 잘 어울릴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