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미니 파우치] 그것이 알고싶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미니 파우치!

2012.12.08 21:13

 

 

 

[아이패드미니 파우치] 그것이 알고싶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미니 파우치!

저는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한번 떨어뜨려 액정이 깨진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아이패드 미니를 구입 했을 때 가장 먼저 구매한 것이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7인치의 작은 화면과 슬림한 두께 등을 빼놓고 얘기할 수 없는데, 가죽 케이스를 부착하면 두께가 두꺼워지고, 플라스틱 케이스를 하면 충격에서 보호하기엔 다소 부족한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단순한 제품을 보호해주는 파우치 기능 뿐만 아니라 거치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실용성 파우치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 입니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은 핑크와 네이비,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2만원대 후반으로 일반적인 파우치에 비해 다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화려하게 보이도록 패키지를 구성한게 아니라 재활용지를 통해 제품 패키지 박스를 구성한게 특징으로 보이네요.



패키지 박스 후면을 보면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를 어떻게 거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은 22.3X15.2X1.5cm의 크기와 104g의 무게로 다소 아담하면서 가벼운 아이패드 미니 파우치입니다.



전면 디자인은 봉투를 닮은 깔끔한 파우치형 케이스입니다.



재질은 어디든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데님PU 소재의 다운된 톤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도 주는데요. 오염시에는 물티슈를 통해 그냥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편지 봉투를 올리듯 커버를 올려보았습니다.


내부에는 포레스트 그린의 영문 명이 적힌 고무라벨이 있는데요. 나중에 아이패드 미니는 이 고무라벨에 고정해 거치할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은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넥서스7이나 킨들 파이어 HD와 같이 7인치 태블릿 제품은 모두 지원합니다.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 파우치에 아이패드 미니를 넣어보았습니다.

내부 재질이 부드러운 소재와 조금의 쿠션느낌이 있어서 넣거나 뺄때, 또는 보관시 스크레치가 생길 가능성은 없어보입니다.



무엇보다 아이패드를 넣어도 두께는 크게 변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파우치백 처럼 들고 다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포레스트그린 Envelope Pouch FTPA-207 파우치에 거치해보았습니다.

먼저 아이패드 미니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단부에 고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거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이패드 미니를 고정합니다.



고무재질로 되어 있는 라벨을 통해 각도를 조절하고 견고하게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거치하면 동영상을 보거나 앱을 이용하기에 편리할 것 같네요.



간단하게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 파우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2만원대 후반의 저렴한 가격대, 아이패드 미니 뿐만 아니라 킨들 파이어와 넥서스7까지 호환이 가능하고! 봉투 모양의 깔끔한 디자인! 파우치 기능 뿐만 아니라 거치 기능이 있어 동영상이나 앱을 이용하기에 편리함까지 제공하는 포레스트그린 아이패드 미니 Envelope Pouch FTPA-207!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파우치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미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