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소니 헤드폰] 타이거 JK와 윤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소니 MDR-1R 콘서트!

반응형

 

 

 

 

[소니 헤드폰] 타이거 JK와 윤미래를 만나볼 수 있는 소니 MDR-1R 콘서트!


지난달 국내 이어폰/헤드폰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소니에서 프리미엄 헤드폰 라인업인 MDR-1R시리즈 발표회 현장을 다녀왔었는데요.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소니 헤드폰 MDR-1R은 헤드폰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소니 MDR-1R이 헤드폰의 기본요소인 음질과 디자인 그리고 착용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으로 그 어떤 헤드폰보다 음악의 본질에 다가선 제품이기 때문이겠죠?



이미 10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MDR-1R 예약 판매는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소니에서는 MDR-1R 시리즈 헤드폰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모델로 타이거JK와 윤미래 힙합 뮤지션을 모델로 내세우며 헤드폰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지난달 말 발표회 현장에서 소니 프리미엄 헤드폰 MDR-1R을 만져보고 청음을 해봤었는데요.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두툼한 헤드쿠션과 저반발 우레탄폼이 적용된 가죽이어패드 그리고 사이런트 조인트 구조로 헤드폰 연결부에 잡음이 들리지 않는 구조로 설계, 모더니즘과 기능미를 적용한 행거와 사운드 퀄리티를 위한 에어 벤트 설계로 구현되어 음을 청취함에 있어 많은 부분이 고려된 제품이며, 다이아몬드 커팅의 소니로고와 메탈 하우징이 조화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MDR-1R 디자인입니다.



MDR-1R은 전문가들은 물론 음악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MDR-EX1000M MDR-Z1000의 액정 필름 진동판을 사용해 뛰어난 해상력과 섬세한 고음 그리고 깨끗한 보컬의 중음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4~80000Hz를 재생하는 40mm HD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해 그 어떤 장르의 사운드에서도 고음질을 들을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진동판은 하이 컴플라이언스화와 경량화된 보이스 코일을 적용해 저음과 고음까지 폭넓은 범위를 재생해줍니다.



소니에서는 타이거JK와 윤미래 힙합 뮤지션이 출연한 소니 MDR-1R의 CF를 공개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배경으로 나오는 음악도 굉장히 좋고, 기억에 오래 남는 CF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러분도 한번 보시죠!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소니 MDR-1R의 CF였습니다.


음악의 본질을 추구하고 액정 폴리머 필름 HD 진동판을 적용해 광활한 다이나믹 레인지와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기술을 통해 저역과 리듬의 응답성을 완벽하게 재현해 궁극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귀를 감싸안는 형태로 안정적인 착용감과 차음성 그리고 편안함과 소니의 전통과 혁신의 디자인이 그대로 적용되어 현대적 음악의 트랜드를 통해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소니 MDR-1R 해드폰 어떤가요?

이번 소니에서는 MDR-1R 출시 기념 12월 21일 Sony MDR 콘서트를 개최하는데요. MDR-1R 모델인 타이커JK와 윤미래 힙합 뮤지션과 스페셜 게스트까지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MDR-1R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인 2매 / 2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주어진다고 하네요.

MDR-1R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소니 MDR 브랜드사이트 (http://mdr.sony.co.kr)에서 응모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