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HARDBOOK)

2012.11.17 23:47

 

 

 

 

[갤럭시노트2]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HARDBOOK)


최근 스마트폰 케이스의 트랜드라면 타이어리 타입의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특히 최근 출시한 갤럭시노트2의 경우 다양한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다이어리 타입으로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휴대전자 기기 케이스를 비롯해 다양한 디바이스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SGP의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HARDBOOK)입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네이비, 라벤더, 스카이블루, 아젤리아핑크 4가지 색상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믿을 수 있는 SGP 제품답게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과 경쟁사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와 동시에 벌써 몇몇 색상은 이미 높은 판매량으로 매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 소개해볼까 합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내부가 훤히 보이는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개봉을 하지 않아도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한권의 다이어리 느낌의 케이스로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케이스입니다. 카드수납과 스캔딩 기능은 물론 기기가 고정되는 부분은 하드케이스로 만들어져 충격과 외부자극으로 부터 안전하게 갤럭시노트2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크래치에 강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내부에는 커버쪽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고, 반대편에는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2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내부 원단은 볼륨감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LCD 화면 또한 안전하게 보호해줄 것 같습니다. 특히 내부와 외부가 다른 색상을 사용해 캐주얼하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카드 수납부에는 카드 1장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과 스마트폰을 거치할 때 편안한 각도로 고정할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하드케이스의 경우는 흰색의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와 조화있고, 충격이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에 갤럭시노트2를 결합해보았습니다.

전면과 후면은 완전 깔끔하죠. 케이스를 장착하고 갤럭시노트2를 손으로 살포시 쥐었을 때 그립감이 한층 더 좋아진 기분입니다. 무엇보다 사선패턴 때문에 쉽게 손에서 미끌리지도 않는 기분이네요. 후면 카메라와 스피커 그리고 S펜과 LED 플래시의 정확한 위치에 홀이 있어 사용이 편합니다.

카드 수납은 신용카드 또는 교통카드 1장만 가능합니다. 어떻게 끼워넣으면 2장도 가능하지만 카드 수납부가 늘어나 헐거워 질 수 있기 때문에 1장만 수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단과 하단도 견고하게 갤럭시노트2를 고정해주네요. 상단 3.5파이 이어폰 단자나 하단 마이크,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도 홀이 있어 갤럭시노트2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전면 커버 안쪽에 홀더 부분을 이용해 동영상 등을 감상하기 편한 각도로 기기를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은 갤럭시노트2의 디자인과 스타일은 그대로 살리면서, 얇고, 가벼운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SGP 갤럭시노트2 케이스 하드북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상당히 가벼워 지갑과 스마트폰을 각각 따로 들고다니는게 귀찮으신 분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노트2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