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R3 케이스] 라츠(LOTS) 베가R3 추천 가죽케이스 PHC-210BR

2012.11.13 20:19

 

 

 

 

[베가R3 케이스] 라츠(LOTS) 베가R3 추천 가죽케이스 PHC-210BR


새로 폰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준비하는 것이 있다면 폰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와 보호필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국내의 많은 케이스 제조사들이 베가R3의 케이스를 제작해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팬택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라츠(LOTS)와 파트너그룹인 포레스트 그린이 함께 만든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케이스 브랜드의 가격 거품을 빼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베가 R3 고급가죽 폴리오 케이스 (브라운) PHC-210BR 입니다.



라츠는 팬택계열의 유통사업과 모바일 사업 및 휴대폰 부품/액세서리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특히 전문화 되고 다양한 유통서비스를 제공해 유통전문화사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영역의 다각화룰 추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반면 포레스트그린은 그동안 캐논, 니콘 등 카메라 케이스를 15년간 생산해 오고 있는 성진아이앤씨의 케이스 브랜드로 가격의 거품을 빼면서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을 만들어 왔었는데요. 최근 태블릿PC 케이스와 스마트폰 케이스를 대거 출시하며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국산 브랜드입니다.

이 두회사가 함께 만든 베가R3 PHC-210BR 콜라보레이션 케이스 궁금하지 않나요?



프리미엄 레더 폴리어 커버 베가R3 케이스는 블루와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있는데요. 수작업을 통해 디테일한 마감처리와 편리한 사용성이 고려된 만큼 가격대는 4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베가 R3 폴리오 가죽 케이스는 크게 3가지 특징이 있는 제품인데요.

첫번째가 바로 레더로 제작되어 좌우로 비틀어도 유연성이 좋고, 내구성이 좋아 쉽게 파손이 되지 않고, 내부의 충격도 잘 흡수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무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해 촉감이 뛰어나고 그립감도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가R3와 최대한 밀착되도록 맞춤 설계를 했기 때문에 들뜨는 현상을 최소화했고, 수작업을 통해 제작하기 때문에 디테일한 마감과 함께 편리한 사용성이 고려된 베가R3의 전용 커버입니다.



안감은 기스가 나지 않도록 부드러운 소재로 되어 있고, 다이어리타입의 케이스 답게 커버 쪽에는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케이스 장착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쪽 방향에서 아래쪽으로 밀어 넣어 베가R3와 결합할 수 있는데요.

기기를 앞쪽에서 밀어 넣는 경우 무리하게 힘이 들어가 케이스의 가죽이 손상되거나, 피팅감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삽입하고 분리할 때는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밀어 분리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성이 편리하도록 일체감 있는 설계를 통해 전체적으로 버튼이나 단자가 있는 부분은 위치에 맞게 홀이 있습니다.



내부에는 카드 2장을 넣을 수 있는 내부포켓 2개와 현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포켓이 1개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지갑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네요.



베가 R3 폴리오 가죽 케이스 PHC-210BR는 스피커홀이 커버에 타공되어 있어 케이스를 덮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해 불편함을 없앨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가 R3 폴리오 가죽 케이스 PHC-210BR은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과 재질, 케이스 안쪽 시크릿 카드 수납공간, 커버의 타공 등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기능을 원하는지 제대로 반영한 다이어리형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4만원대의 부담없는 가격이라 베가R3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케이스입니다!

'본 포스팅은 SKY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베가R3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