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코원이 만든 갤럭시S3 케이스, 리아일 버드케이스

2012.10.27 22:54

 

 

 

[갤럭시S3 케이스] 코원이 만든 갤럭시S3 케이스, 리아일 버드케이스

삼성전자의 갤럭시S3가 출시한 이후 많은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갤럭시S3의 케이스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코원의 악세사리 브랜드 리아일에서 만든 갤럭시S3 버드 케이스입니다.



갤럭시S3 케이스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라면 젤리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갤럭시S3는 3G 모델과 LTE 모델로 나뉘는데요. 코원 리아일 버드 케이스는 LTE 버전에 맞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3 리아일 버드 케이스는 1만원대에 출시한 제품으로 갤럭시S3와 동일한 색상인 화이트와 페블블루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젤리케이스의 장점이라면 제품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주고, 내구성이 강해 충격에서 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뿐만아니라 17g의 초경량화를 통해 갤럭시S3에 결합하고도 체감상 크게 무게의 차이를 느낄 수 없을 만큼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버드케이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버드 아이콘을 통해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표현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버드 아이콘은 이어폰 꼬임 방지를 비롯해 이어폰 줄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담아 디자인과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리아일 버드케이스에 갤럭시S3를 결합해 보았습니다.

갤럭시S3와 딱 맞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체형과 같은 그립감과 피팅, 갤럭시S3와 동일한 유광 재질과 견고한 바디 모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와 LED 플래시, 스피커를 비롯해 DMB 안테나와 마이크로 USB 5핀, 마이크, 조작버튼 등 각 기능과 버튼들 위치에 정확하게 홀이 있고, 마감처리도 잘되어 있습니다. 버튼의 경우 결합하고도 조작하는데 불편함을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버드 아이콘은 위와 같이 이어폰 꼬임 방지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특별한 기능을 담아 편리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주로 듣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기능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저중량!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 이 모든게 리아일 갤럭시S3 버드케이스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코원 리아일 갤럭시S3 버드 케이스는 리아일 홈페이지(http://shop.liaail.com)에서 1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3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