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노트북 백팩] 하나로 두가지를 연출시키는 바투카 레오파드 리버시블 백팩 15.6

반응형

 

 

 

 

[노트북 백팩] 하나로 두가지를 연출시키는 바투카 레오파드 리버시블 백팩 15.6

여러분은 외출이나 모임, 약속이 있다면 어떤 물건들을 들고 다니시나요? 저의 경우 친구나 지인과 만날 때나 행사나 모임 등에 참석 할 때 등 항상 백팩에 카메라와 노트북, 지갑과 책을 수납하고 다니는데요.

항상 매번 외출할 때마다 같은 백팩만 들고 다닐 수는 없겠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하나의 백팩으로 두가지 연출이 가능한 양면 가방! 바투카 레오파드 리버시블 백팩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투카라는 브랜드는 다들 잘 모르실겁니다. 저도 1~2년전에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매하다 알게된 브랜드인데요. 노트북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케이스와 파우치, 가방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것과 같이 바투카 리버시블 백팩은 겉면 블랙색상과 안면의 호피무늬를 서로 바꿔가며 연출이 가능합니다.



바투카 리버시블 백팩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이스트팩과 닮은 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리얼가죽을 이용한 바투카로고로 포인트를 주고 있고, 앞부분에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보조주머니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방의 크기는 30X45X12cm로 아담한 사이즈인데요. 여성분들이 메기에도 크기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정중앙에는 이렇게 바투카 로고가 있는데요. 가죽재질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수납공간은 앞부분에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보조주머니가 2곳이 있습니다. 가방의 틀을 유지하면서도 수납공간이 충분히 있어, 지갑이나 스마트폰, 노트북 어댑터나 그외 악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단면에는 전체적이 가방 재질과 다르게 애나멜 광택으로 가방의 틀을 잡아주고,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가방을 장시간 메거나 날이 더울 때 어깨는 뻐근해지고 등엔 땀이 차는데요. 어깨와 등에 쿠션이 있어 가방이 무겁고 장시간 메고 있어도 피곤함을 최소화 해줍니다. 특히 등쪽의 무늬/패턴은 등에서 발생하는 열을 외부로 배출하는 역할도 해줍니다.




가방의 수납공간 지퍼를 열어볼까요? 지퍼는 가죽 재질로 되어 있어 디자인적으로 포인트를 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주는 것 같습니다.



가방을 블랙색상 기준으로 내부를 열면 호피무늬의 안감을 볼 수 있는데요. 15.6인치의 노트북과 함께 태블릿PC, 도서 등을 수납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보여줍니다.




블랙색상의 바투카 리버시블 백팩 어떤가요? 남성과 여성 어느 성별이든 모두 잘 어울릴것 같죠?


이번엔 호피무늬로 바꿔 가방을 바꿔 볼까요? 가장 먼저 클립타입의 어깨끈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어깨끈 위쪽에 보면 지퍼가 하나 보이는데요. 지퍼를 열고 어깨끈을 반대방향으로 뺍니다. 그다음 가방을 반대로 뒤집어 버리면 됩니다. 일명 까뒤집는다는 단어가 딱 맞는 표현일 것 같네요.




그리고 처음 풀었던 클립타입의 어깨끈을 가방 등쪽 아래에 있는 클립을 연결하면 호피무늬로 바투카 리버시블 백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타입과 또 다른 느낌이 들죠? 바투카 리버시블 백팩는 생활방수가 되는 재질에 블랙색상과 호피무늬로 그날 의상컨샙과 맞춰 연출할 수 있어 가방을 2개 구매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러분은 가방을 구매할 때, 어떤 점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나요? 브랜드도 중요하겠지만, 저는 디자인과 기능, 수납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바투카 백팩은 그동안 노트북 가방과 파우치시장에서 제품을 만들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만큼 디자인과 기능, 성능면에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투카 레오파드 리버시블 백팩 15.6은 바투카 홈페이지(http://vatuka.co.kr)를 통해 7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