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팜 프렌지 HD] 안드로이드 인기어플 팜프렌지(Farm Frenzy)

반응형

[팜프렌지] 중독성 강한 안드로이드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은 팜프렌지라는 농장경영 타이쿤 게임입니다.

팜프렌지는 캐나다, 영국 등 전세계 17개국에서 판매량 1위에 올랐던, 인기게임으로 국내에서도 티스토어(Tstore)에 한국어 버전으로 등록되어,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어를 통해서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해, LG 옵티머스 시리즈, 팬택 스카이, HTC 등 국내외 제조사들이 국내에 출시한 대다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들에 팜프렌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에서 팜 프렌지 HD를 다운로드 받으려고 하니 지원 OS는 안드로이드 2.1 이클레어, 2.2 프로요, 용량은 2.9MB, 등급은 전체 이용가, 가격은 3천원이었습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고, 게임을 몇번 해보니 그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게임입니다. 팜프렌지를 다운받아 설치해보았습니다. 팜프렌지는 국내의 게임심의를 통과해서 나이에 제한없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티스토어에서 다운받은 팜프렌지는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게임 실행 첫화면입니다. 화면 이미지만 봐도, 팜프렌지가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는데요. 농장을 경영해서 농장을 키우는 게임으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생각보다 게임 조작은 간단합니다.


 

 

처음 게임을 실행하면 간단하게 게임 이용 방법을 안내해줍니다.

농장 바닥에 물을 주고, 풀을 심기 위해서는 바닥을 터치하면 됩니다. 물을 계속 공급하면서, 풀을 심으면, 거위는 풀을 뜯어 알을 낳는데요. 알을 클릭하면 창고에 저장이 됩니다. 그리고 농장을 파괴하는 곰이 등장하는데요. 곰이 등장할시 곰을 6번 터치하면 우리로 가둘 수 있고, 7번 터치하면 내 창고로 잡아 올 수 있습니다. 곰도 창고에 넣어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퀘스트를 하나씩 깨면 됩니다. 게임 미션을 넘기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게임을 실행해서 퀘스트를 하나씩 넘겨보았습니다. 중독성이 있어서 그런지 쉽게 팜프렌지에 빠져들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즐겼네요.

게임의 조작은 굉장히 간단하고 쉬웠는데요. 게임의 미션을 하나씩 수행하면서 퀘스트를 깨면서 농작물의 업그레이드, 건물, 우물, 자동차, 창고, 건물들을 계속 업그레이드해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농작물 생산 동물
1. 오리 : 달걀을 만들어 줍니다. (에그파우더 → 빵굽기 가능)
2. 양 : 양털을 만들어 줍니다. (면사 → 모직 짜기 가능)
3. 젖소 : 우유를 만들어 줍니다. (버터 → 치즈 생산 가능)

 

●관리자 동물
4. 개 : 곰이 접근하는 것을 막아 줍니다.
5. 고양이 : 농산물을 주워다 줍니다.


 

 

그래도 어렵다구요? 그럴 경우에는 도움말을 이용해 보세요. 각각의 명칭과 게임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옵션에서는 난이도, 소리, 음악, 진동, 플레이어 이름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다양한 상점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최대한 업그레이드를 하면 그만큼 게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때는 수상내역이 없었는데요. 게임을 하다보니 수상 내역이 많이 쌓였죠? 조금 어이없는 수상들이 많은데, 그런면이 더 게임을 재미있게 해주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팜프렌지는 연령/세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하루에 2~3판씩 게임을 즐겼는데... 벌써 많은 미션을 수행한것 같습니다. 처음에 거위로 시작했었는데, 양과, 소, 강아지 등 다양한 케릭터와 다양한 상점을 통해서 진짜 농장을 키우는 느낌입니다.

 

한번 구매하면 본전을 뽑는 게임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팜프렌지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