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기타

[컨시어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컨시어지 명동 그랜드 오픈!

반응형

 

 

 

 

 

 

[컨시어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컨시어지 명동 그랜드 오픈!

 

 

지난 7월 7일 디지털제품 전문 매장인 컨시어지 명동점이 새로운 모습으로 확장 오픈했습니다.

컨시어지는 노트북, 카메라, 음향기기를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등 새로운 디지털 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컨시어지 명동점이 그랜드 오픈했다는 소식에 직접 오픈식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은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6번 출구에서 SK네트웍스 건물 쪽으로 3분 정도 걸어오면 있습니다.



매장 오픈 전 짧은 시간 오픈식이 있었는데요. 컨시어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컨시어지 명동점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하나~ 둘~ 셋과 동시에 컨시어지 명동점을 가리고 있던 천막이 내려지면서 컨시어지 명동점에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의 뜨거운 환송? 속에 다소 쑥스러웠지만 컨시어지 명동점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컨시어지 명동점은 예전에 있던 그 자리에 매장을 확장 오픈했으며, 기존보다 더욱 많은 제품들을 전시해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새롭게 오픈된 컨시어지 명동점이 어떤 회사의 어떤 제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는지,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애플존에서는 애플의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등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삼성존에서는 삼성의 울트라북 등 노트북과 미러리스와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탭과 같은 태블릿PC와 갤럭시노트, 갤럭시R, 갤럭시S3 등 스마트폰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갤럭시S3가 여러대 전시되어 있어 구매를 고민하는 분이라면 컨시어지 명동점에 방문해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삼성과 애플 제품 뿐만 아니라 국내에 출시되는 대다수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노트북 시장은 울트라북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국내에 출시되는 대다수 제조사들의 울트라북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LG 엑스노트, 삼성 센스 등 국내외 유명 노트북 제조사들의 울트라북을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3D/디지털 TV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울트라북, 3D 모니터/디지털 TV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하나씩 만져보다 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었던것 같네요.



캐논 존에서는 캐논이 출시하고 있는 대다수의 디지털 카메라와 많은 렌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얼마전 출시한 DSLR 캐논 650D까지 전시되어 있어 650D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컨시어지 명동점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외에도 니콘과 소니, 후지필름 등 국내외 카메라 전문업체들의 주요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았던 소니의 미러리스 NEX-F3와 DSLR 알파 A77을 직접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카메라외에도 캐논, 니콘, 탐론, 후지필름 등의 렌즈들과 메모리, 삼각대, 가방, 청소도구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인기가 다소 줄었지만, 아직도 매니아층이 있는 닌텐도 3DS나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VITA도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엡손의 프린터와 스캐너, 복합기등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없는것 빼고 다 있는 디지털 전문 복합 매장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또한 USB 젠더, 디자인 액세서리, 선풍기, 키보드/마우스, 연장/젠더 케이블, 패션 가방, 드라이기, 면도기 등 다양한 소형가전제품과 디자인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면 액정보호필름이나 전면보호필름, 케이스 등 악세서리를 구매하시죠? 컨시어지 명동점에는 보조 배터리를 비롯해, 터치팬, 케이스, 보호필름 등 정말 다양한 스마트폰/태블릿 제품의 악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뭘 선택해야 할지 한참 고민이 될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컨시어지 명동점에는 저렴한 가격대의 이어폰부터 슈어 이어폰, 크레신, 닥터드레, BOSE, 소니 등 다양한 이어폰과 헤드셋, 헤드폰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반대로 빵빵한 사운드를 즐기시는 분들 계시죠. 컨시어지 명동점에는 스피커와 도킹오디오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컨시어지 명동점에서는 HTC와 소니, 블랙베리 등 외산 스마트폰의 AS센터가 2층에서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국내 스마트폰에 비해 AS센터가 적어 소외받던 외산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컨시어지 명동에서는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울트라북과 노트북 모델에 대해 12%부터 최대 41%까지 가격할인에 이어,

노트북을 구매하시는 분 선착순 5분에게는 SGP의 클라스덴 리바나우스 백팩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1주일간 인스탁스를 반값으로 판매하고, 카메라는 브랜드별 특집전이 열린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소니, WESC, 닥터드레 등 음향기기를 구매할 경우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비롯해 악세서리 및 생활가전을 구매할 때나 휴대폰을 구매시 사은품 증정 및 할인이 제공되는 만큼 컨시어지 명동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컨시어지 블로그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myconcierge.blog.me/10016166348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