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판교맛집 추천! 두둑한 행복을 맛볼 수 있는 갈비찜 전문 두둑26!

반응형

 

 

 

 

판교맛집 추천! 두둑한 행복을 맛볼 수 있는 갈비찜 전문 두둑26!

평소 갈비찜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부산에 살 때도 맛있다는 갈비찜 집을 많이 찾아다녔는데요. 몇몇 당골집을 만들어 놔서 일을 마치고 친구들이나 회사동료들과 갈비찜 집을 자주가곤 했었습니다.

(혹시나 저에게 밥을 사줘야 하는 분이 계시다면 갈비찜 대환영입니다.)

분당/판교 쪽에서 맛있는 갈비찜 전문점, 맛집을 찾아보다가 소셜커머스 그루폰에서 '두둑26'이라는 갈비요리 전문점 자유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길래 한번 맛집을 뚫어볼겸 모험을 해보자는 마음으로 그루폰에서 신나게 자유이용권을 끊었습니다.

맛있는 특식을 혼자가서 먹으면 재미도 없고 맛도 없기에 회사동료들과 함께! 판교맛집 두둑26을 찾아갔습니다.

두둑26의 외관입니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죠? 제가 밤에 방문해서 외관을 사진으로 담기에는 무리가 있었는데요. 갈비찜 전문점이라고 보기엔 너무 이쁘고 깔끔한 분위기였습니다. 갈비찜 전문점이라는 말이 안적혀 있었다면, 커피숍으로 오해할 만큼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여기서 잠깐! 왜 두둑26이지?

두둑26이라는 매장명을 처음 들었을 때 뼈가 부러지는 소리인지, 26번째 매장인지 잘 몰랐는데요. 두둑26은 두둑하게 먹었다는 의미와 이로울 이(利), 고기 육(肉)이란 뜻의 '두둑'과 소갈빗대의 갯수 26개 의미로 '두둑26'이라고 하네요.

저처럼 회식이나 모임 때문에 단체로 방문을 할 때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간다면 더 빨리 맛있는 갈비찜과 갈비탕을 먹을 수 있겠죠?

내비게이션을 찍고 예약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를 공개! 합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601-6 (운종로 277번지)
연락처 : 031 - 707 - 2656

메뉴가 빨리 나오긴 하지만, 단체로 갈때는 예약하고 가는게 매너겠죠?



저처럼 그루폰에서 자유이용권을 구매한 분들은 주문전 반드시 미리 말해야 합니다.



짜잔~!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두둑26에는 많은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왕갈비탕, 우거지갈비탕, 육개장갈비탕, 떡국갈비탕, 매생이갈비탕, 낙지갈비탕, 전복갈비탕, 매생이전복갈비탕 등 두둑 갈비탕과 달콤한 갈비찜, 매운 갈비찜, 별난 안동갈비찜과 같은 갈비찜, 그리고 냉면이나 비빔냉면 등 계절음식도 있습니다.

저는 회사 동료들과 바다 전복 갈비탕, 매생이 전복갈비탕, 달콤한 갈비찜, 두둑갈비찜, 그리고 계절음식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각각 주문 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테이블이 셋팅 됩니다. 아삭아삭한 절인 양파와 생김치, 깍두기, 샐러드 등이 테이블에 놓이네요.



전복 갈비탕의 모습입니다. 큼직한 갈비와 몸에 좋다는 전복이 들어있는데요.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진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직도 부드러운 갈비살과 쫀득하게 씹히던 전복을 잊을 수가 없네요.


전복 갈비탕의 모습입니다. 큼직한 갈비와 몸에 좋다는 전복이 들어있는데요.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진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매생이는 골다공증과 성인병, 피부미용, 다이어트 등에 좋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 더욱 추천하는 영양식입니다.


그리고 메인요리죠. 두둑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큼직한 갈비와 버섯, 감자, 고추, 파, 당면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듬뿍들어가 있는데요. 전기렌지에 8분을 끊이면 맛있는 두둑갈비찜이 완성됩니다.


그리고 메인요리죠. 두둑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큼직한 갈비와 버섯, 감자, 고추, 파, 당면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듬뿍들어가 있는데요. 전기렌지에 8분을 끊이면 맛있는 두둑갈비찜이 완성됩니다.




큼직하고 부드러운 갈비살은 쉽게 살과 뼈가 분리되는데, 집게로 잡고 가위질을 하면 쉽게 살과 뼈를 분리해 먹을 수 있습니다. 맛은 안동찜닭 한번씩 드셔보셨죠? 간장소스에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맛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매콤한 갈비에는 양념치킨과 비슷한 소스에 마늘과 고추가 듬뿍 양념이 베겨 있어 더욱 맛이 있던것 같네요.



달콤한 갈비에는 불고기와 비슷한 소스에 마늘과 고추의 맛을 더해 어린 아이, 남녀 노소 모두 좋아할 만한 메뉴가 안니가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냉면을 후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하나씩 주문 했는데, 냉면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만큼 굉장히 맛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물냉면을 먹을 때 저는 육수를 굉장히 따지는데요.육수가 진하고 담백하고, 시원해서 더위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네요.



냉면을 먹을 때는 야채를 곁들여 같이 먹어야 제맛! 다시 봐도 또 먹고 싶네요.

두둑26의 갈비탕과 냉면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갈비찜 1대가 기본 제공해 탕과 찜을 한번에 먹어 볼 수 있었습니다.



판교나 분당, 성남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두둑26 강력추천합니다. 시간되실 때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갈비탕과 찜을 푸짐하고 두둑하게 먹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맛있는 두둑26을 혼자 먹을 수 없다! 아니면 내일 또 먹고 싶다! 생각 되신다면 테이크 아웃으로 포장해서 집에서도 드셔보세요. 깔끔하게 용기에 포장해 주기 때문에 집에서도 두둑26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