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아이나비 KP500

[아이나비 KP500 개봉기] 마하의 속도로 달릴 아이나비 마하, KP500 개봉기!

반응형

 

 

[아이나비 KP500 개봉기] 마하의 속도로 달릴 아이나비 마하, KP500 개봉기!

마하의 속도를 훔친 아이나비 마하 KP500. 수령후 드디어 개봉을 하게 되네요. 발대식에 참여하면서 제품을 이미 체험하였지만 실제로 만져보지는 못했기 때문에 내심 기대가 됩니다. 차량에 장착하여 주행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앞서는군요.

 

 

개봉하기 전에 상자에 눈에 띄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 무료이용권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보너스를 얻는 기분이 드는군요.

 

 

상자를 개봉 해보니 KP500 제품이 바로 보입니다. 구성품은 제품 아래쪽에 담겨져 있군요. 그래서 모든 구성품을 다 펼쳐보았습니다. 무엇무엇이 있는지 하나하나 확인해보도록하죠.

 

 

기본적으로 제품보증서가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제품보증서에는 정품등록을 할 수 있는 시리얼번호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에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 PC와 연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SD카드 리더기, KP500에 메모리카드를 장착하였을때 메모리를 보호하는 고무패킹, 그리고 차량용 충전기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꼭 필요한 구성품은 모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카드리더기의 모양은 매우 마음에 드네요.

 

 

이제 제품을 만나볼까요? 내비게이션 중 최고의 스펙을 가지고 있는 아이나비 마하 KP500의 모습입니다. 마치 태블릿PC 같은 느낌을 주는 매우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KP500의 전면에는 아무 버튼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메뉴가 터치 방식으로 이루어진다고 짐작할 수 있겠군요. 버튼의 최소화가 요즘 제품의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KP500의 좌측 상단에 아이나비의 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에는 'Real 3D Navigation System' 이라는 글자가 제품을 더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네요. 3D 내비라는 것을 알려주는 효과도 있어서 좋은듯 합니다.

 

 

뒷면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중앙에는 아이나비 로고가 멋지게 위치하고 있고 중앙의 하단에 양쪽으로 스피커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버튼은 뒤쪽에 위치하고 있군요. 제품을 끄려면 무조건 뒷면 전원버튼을 눌러야 하는건 아닐껍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는 메뉴가 내비 프로그램에 있으리라 예상이 됩니다.

 

 

KP500의 뒷면 우측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외장안테나를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보이고, 그 아래에 전원버튼, 그리고 L-Sensor가 보입니다. L-Sensor는 주변의 밝기에 따라 내비의 밝기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센서입니다.

 

 

이번엔 뒷면 좌측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DMB 외장 안테나를 결합할 수 있는 부분이 상단에 있고, 그 아래에 제품을 리셋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DMB를 시청할 때 필요한 안테나가 옆면에 숨어 있고 그 아래에 SD 카드를 결합할 수 있는 부분이 있네요. SD 카드는 고무로 만들어진 덮개로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이죠. 후방카메라를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태입으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스팩을 통해 마하의 속도를 내는 아이나비 KP500!! 심플한 디자인만큼 3D 맵도 시원시원하게 구연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아이나비 마하 KP500의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