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 추천] 강력한 베이스! 유재석 헤드폰! 파이오니아 SE-MJ721!

2012.06.11 02:21

 

 

 

[헤드폰 추천] 강력한 베이스! 유재석 헤드폰! 파이오니아 SE-MJ721!

여러분은 어떤 음악을 즐겨 들으시나요? 저는 지루한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자 경쾌한 클럽 댄스 음악을 자주 듣는것 같은데요.

파이오니아에서 저에게 딱맞는 헤드폰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클럽 비트에 최적화 해 강력한 베이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헤드폰 SE-MJ721인데요.

 

파이오니아 SE-MJ721의 경우 SBS 주말 예능 런닝맨 좀비 레이스 (기묘한 수학여행편)에서 유재석씨가 착용하고 나오더군요.



파이오니아 SE-MJ721은 세련된 디자인과 균형감있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헤드폰으로 가격대는 6만원대, 색상은 브라운, 화이트, 레드, 블랙 총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개봉기를 소개해드리면, 박스패키징은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안으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파이오니아 SE-MJ721 헤드폰과 제품보증서로 구성되어 있는데, 파이오니아 정품의 경우 상품 박스 혹은 케이스에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해당 정품에 대해 1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이오니아 SE-MJ721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블랙 투톤으로 저렴한 느낌이 아닌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드라이브유닛은 40mm로 회전이 가능하고, Pioneer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이어패드는 부드럽고 편안한 가죽타입이 적용되어 푹신하면서 밀착력이 높아 장시간을 사용해도 만족스러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파이오니아 SE-MJ721의 40mm의 드라이브 유닛은 중저음과 베이스, 고음까지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해줘 다양한 장르를 감상하기에 적합할 것 같은데요. 특히 강자력 희토류 자석을 채용해 파워풀한 사운드와 DEEP BASS 사운드 튜닝 설계를 통해 박력있는 저음을 구현/재생해줍니다.



headband는 적당히 슬림하고 컴팩트한데요. 색상은 화이트로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파이오니아 SE-MJ721은 좌우 판별이 쉽도록 좌측과 우측 스피커의 내장 색상이 구분됩니다. 좌측은 검정색, 우측은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 영문으로 R. L을 구분하지 않아도 내장 색상만으로 구별이 가능합니다.



헤드폰은 휴대성 만큼 중요한 것이 편의성이겠죠? 파이오니아 SE-MJ721은 유닛을 자연스럽게 회전할 수도 있고, 헤어밴드 길이조절이 가능해 보관이나 활용시 편합니다.


오디오 케이블은 블랙에 가까운 짙은 브라운색으로 줄꼬임이 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플러그는 3.5mm 미니 스테리오 플러그입니다. 일반 헤드폰과 달리 플러그를 잡는 부분이 금속소재로 마감이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높였고, 일반적인 오디오용 6.3mm가 아닌 포터블기기, 최근 스마트폰에 표준화된 3.5mm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옵티머스LTE에 연결해 들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저음이 강조되는 느낌인데요. 치찰음과 노이즈는 느낄수 없었고, 저음이 강하긴 하지만 고음 또한 저음에 묻히지 않고, 일정수준으로 소리를 내어주어 밸런스가 잡혀있는 느낌이 들고, 차음성이 좋네요.


파이오니아 SE-MJ721은 세련된 디자인과 균형감있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헤드폰으로 박력있는 저음을 체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