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트리] 미러리스 추천가방 헤링본 비틀 스몰 숄더백 H111213 브라운

2012.06.06 02:32

  

 

 

[폰트리] 미러리스 추천가방 헤링본 비틀 스몰 숄더백 H111213 브라운

최근 DSLR이나 미러리스 사용자들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카메라 악세서리 수요도 늘어나고 있죠.

특히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이 최근 급격하게 커짐에 따라 미러리스에 맞는 카메라 악세서리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DSLR보다는 미러리스 카메라에 최적화된 헤링본 비틀 스몰 브라운 H111213 숄더백입니다.



사실 헤링본 가방은 오래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제품인데요.폰트리에서는 네이버 체크아웃 마일리지 결제를 지원해 마일리지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품 박스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헤링본 비틀 스몰 제품은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코듀라 원단과 지니언레더 커버를 통해 클래식함을 강조한 제품인데요. 얼핏보면 딱정벌레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친근함도 듭니다.

헤링본 비틀 제품은 스몰과 미디엄 크기로 출시되어 있는데, 미디엄은 DSLR, 스몰은 보급형 가로 22cm X 세로 22cm X 두께 13cm로 DSLR이나 미러리스에 최적화 되어 있다고 생각되네요.

뒷면의 모습입니다. 가방을 사용하다보면 수납공간이 절실히 필요한 경우가 많죠. 헤링본 비틀 스몰은 뒷면에 매우 실용적인 포켓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교통카드를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열쇠나 USB메모리등을 넣고 다니게 되네요.


측면의 모습입니다. 어깨끈과 연결되는 부분 촘촘한 박음질 보이시나요? 고가의 카메라를 보호 할 수 있도록 튼튼하게 어깨끈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가방이 바닥에 닿는 바닥면에는 금속 받침대가 부착되어 있어, 바닥에 가방을 놓아도 오염도 덜되고 안정적입니다.



 

내부에는 하나의 파티션 패드를 통해 자신에 맞게 파티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를 수납할 경우라면 보다 넓게 다양한 형태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스트로보나 컴팩트 카메라, 지갑등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어깨패드를 함께 제공하는데, 어깨패드에는 공기가 들어 있는 에어셀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소 무거운 카메라를 넣더라도 쉽게 미끌리거나 어깨에 크게 부담이 가지 않겠죠?


헤링본 비틀 스몰 숄더백은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캐쥬얼 가방으로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미러리스 바디와 함께 렌즈나 스트로보, 미니 삼각대, 지갑 등을 함께 수납해 들고다닐 수 있어, 별 5개를 줘도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헤링본에서는 다양한 카메라 가방을 출시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카메라 등 악세서리 전문 쇼핑몰 폰트리(http://pontree.co.kr/)에서 다양한 모델들이 판매되고 있네요. 네이버 체크아웃 마일리지 결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네이버 마일리지가 있는 분들에게는 폰트리에서 구매 완전 추천합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